1

종로국가정보학원의 대메뉴

공무원/공기업 시험 마무리까지 공시마!

17년 역사 고급공무원 공기업 교육의 no.1

카카오상담 @종로국가정보학원
네이버카페
613 건
14,517 건
3,705 건
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수강신청

신규업데이트최다판매
[2019] 강종철 공기업 경영학A (이론)
  • 교수명 : 교수
  • 강좌명: [2019] 강종철 공기업 경영학A (이론)
  • 강의수: 총 24강
  • 교재 공기업 경영학 이론 A
  • 간략소개: [단일전공] 경영학 입문자들을 위한 개념 이해강의 경영학원론, 마케팅
[2019] 강종철 공기업 경영학A (이론) PC+MOBILE
  • 30일
  • 정가:86000
  • 0%
  • 860000% 포인트적립
  • 60일
  • 정가:96000
  • 0%
  • 960000% 포인트적립
교재
  • 공기업 경영학 이론 A
  • 15000
총 결제 금액
0


[2019]-강종철-공기업-경영학A-(이론)_01.jpg

[2019]-강종철-공기업-경영학A-(이론)_02.jpg

 [2019]-강종철-공기업-경영학A-(이론)_03.jpg

차시 강의내용 시간 샘플강의
1강 경영학 OT 9분 34초
2강 제1강 경영학의 개념 p.3 37분 10초
3강 4. 기업의 외부환경 분석 p.9 45분 20초
4강 9. 자원거점적 이론(Resource-based view) p.15 38분 22초
5강 4) 관련다각화와 비관련다각화 p.20 48분 2초
6강 2. 원가우위전략, 차별화전략, 집중화전략의 관계 p.25 39분 48초
7강 3. 인간의 본성에 대한 가정 p.31 31분 48초
8강 3-2 기업형태의 발전 p.36 44분 3초
9강 4. 대리인 문제 p.41 39분 38초
10강 1. 전사적 자원관리 p.49 42분 39초
11강 제1강 마케팅의 개념 및 기업전략 p.56 43분 11초
12강 1-2 기업 마케팅 전략 p.61 39분 50초
13강 2. 통합성장전략 p.69 31분 29초
14강 제2장 시장 기회 분석 p.75 0분 0초
15강 2) 자료수집방법 - 2.표본추출계획법 p.81 37분 49초
16강 3-2 표적시장의 선정 p.86 40분 19초
17강 3-3 제품포지셔닝 p.91 42분 55초
18강 1) 집단의 영향 p.97 41분 32초
19강 (2) 비보완적 방식의 의의 p.105 32분 22초
20강 4-3 상표전략 p.110 45분 51초
21강 (4) 쇠퇴기 p.117 42분 21초
22강 제4장 마케팅 믹스의 개발(1) Q.1 p.4 30분 45초
23강 6-2 유통경로전략 p.133 42분 5초
24강 제7장 촉진전략 p.138 45분 2초
  • 교재명:
    공기업 경영학 이론 A
  • 저자:
    강종철 편저
  • 페이지수:
  • 발행일:
    2019.03
  • 출판사:
    종로국가정보학원
  • 교재소개:

    경영학 원론

    제1편
    경영학입문
     제1장 경영학의 개념
     제2장 경영전략
     제3장 경영관리

     제4장 경영관리의 일반론


    제2편
    마케팅
    제1장 마케팅의 개념
    제2장 시장기회분석
    제3장 시장세분화
    제4장 마케팅믹스의 개발
    제5장 가격전략
    제6장 유통전략
    제7장 촉진전략

  • 교수명:
    %name% 교수
  • 약력 및 주요강의:
[2019] 강종철 공기업 경영학A (이론) PC+MOBILE
  • 30일
  • 정가:86000
  • 0%
  • 860000% 포인트적립
  • 60일
  • 정가:96000
  • 0%
  • 960000% 포인트적립
교재
  • 공기업 경영학 이론 A
  • 15000
총 결제 금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