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종로국가정보학원의 대분류

종로국가정보학원의 대메뉴

공무원/공기업 시험 마무리까지 공시마!

17년 역사 고급공무원 공기업 교육의 no.1

카카오상담 @종로국가정보학원
네이버카페
595 건
13,246 건
3,705 건
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수강신청

신규업데이트최다판매
[2019 온라인] 김동주 공기업 경영학 (이론)
  • 교수명 : 교수
  • 강좌명: [2019 온라인] 김동주 공기업 경영학 (이론)
  • 강의수: 총 27강
  • 교재 [경영학] 경영학 필기합격 5일완성 (최신 IFRS 반영) - Book 1. 마케팅·인사·조직·생산
  • 간략소개: 경영학 입문자 대상 기초 개념정리
[2019 온라인] 김동주 공기업 경영학 (이론) PC+MOBILE
  • 30일
  • 정가:63000
  • 0%
  • 630000% 포인트적립
  • 60일
  • 정가:104000
  • 29%
  • 7300010% 포인트적립
교재
  • [경영학] 경영학 필기합격 5일완성 (최신 IFRS 반영) - Book 1. 마케팅·인사·조직·생산
  • 15000
총 결제 금액
0

공기업_경영학_이론.png

공시마-무이자-할부-혜택.png

차시 강의내용 시간 샘플강의
1강 Chapter 01. 20세기 초의 경영학 - 1) 베버(Weber)의 관료제 p. 12 33분 5초
2강 Chapter 01. 20세기 초의 경영학 - 2) 테일러(Taylor)의 과학적 관리론 p. 14 23분 11초
3강 Chapter 02. 포드의 생산 증대 이후의 시대 - 1) 메이요(Mayo), 뢰슬리스버거(Roethlisberger)의 인간관계론 p. 20 30분 17초
4강 Chapter 04. 경영전략 - 1) 상황 분석수단 p. 29 37분 34초
5강 Chapter 05. 기타 주제 - 1) 기업의 형태 p. 39 30분 37초
6강 Chapter 05. 기타 주제 - 3) 경영자 p. 43 21분 29초
7강 Chapter 05. 기타 주제 - 5) 기업의 인수·합병 p. 49 27분 22초
8강 Chapter 01. 마케팅을 위한 시장조사 - 1) 마케팅의 의의 p. 56 14분 51초
9강 Chapter 01. 마케팅을 위한 시장조사 - 4) 마케팅 조사를 위한 표본추출 p. 58 24분 34초
10강 Chapter 02. 마케팅 전략 수립 절차 - 1) 마케팅 전략 수립 p. 64 14분 4초
11강 Chapter 03.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 (4P) - 1) 마케팅 믹스 4P p. 70 35분 48초
12강 Chapter 03.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 (4P) - 2) 제품 p. 74 26분 0초
13강 Chapter 03.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 (4P) - 3) 가격 p. 77 22분 7초
14강 Chapter 03.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 (4P) - 4) 유통 p. 80 25분 8초
15강 Chapter 03.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 (4P) - 5) 촉진(Promotion) p. 84 27분 40초
16강 Chapter 04. 마케팅 전략에 따른 소비자의 반응(소비자 행동론) - 1) 소비자행동론 p. 102 32분 9초
17강 Chapter 01. 직무관리 - 1) 직무 분석 p. 112 20분 3초
18강 Chapter 02. 인력확보 - 1) 인력 수요예측 p. 117 35분 0초
19강 Chapter 03. 성과평가 및 보상관리 - 1) 성과평가 p. 124 37분 10초
20강 Chapter 01. 조직 구성원 개인에 대한 이론 - 1) 성격 p. 134 42분 56초
21강 Chapter 01. 조직 구성원 개인에 대한 이론 - 6) 동기부여 p. 140 32분 35초
22강 Chapter 02. 조직 내 집단에 대한 이론 - 1) 조직 내 집단 연구의 기초지식 p. 152 31분 28초
23강 Chapter 02. 조직 내 집단에 대한 이론 - 4) 리더쉽 p. 157 46분 47초
24강 Chapter 03. 조직 자체에 대한 이론 - 1) 규모 p. 170 40분 11초
25강 Chapter 01. 경영과학(계량경영학) - 1) 선형계획법 p. 184 34분 36초
26강 Chapter 02. 생산 활동의 관리 (생산 운영관리) - 1) 생산 운영관리의 목표 p. 192 43분 50초
27강 chapter 03. 생산량 관리 (재고관리) - 1) 단일기간 재고모형 p. 209 44분 54초
  • 교재명:
    [경영학] 경영학 필기합격 5일완성 (최신 IFRS 반영) - Book 1. 마케팅·인사·조직·생산
  • 저자:
    Mypass Books
  • 페이지수:
  • 발행일:
    2018.06.25
  • 출판사:
    Mypass Books
  • 교재소개:
    대상 강좌 : 김동주의 공기업 경영학 (이론)
  • 교수명:
    %name% 교수
  • 약력 및 주요강의:
[2019 온라인] 김동주 공기업 경영학 (이론) PC+MOBILE
  • 30일
  • 정가:63000
  • 0%
  • 630000% 포인트적립
  • 60일
  • 정가:104000
  • 29%
  • 7300010% 포인트적립
교재
  • [경영학] 경영학 필기합격 5일완성 (최신 IFRS 반영) - Book 1. 마케팅·인사·조직·생산
  • 15000
총 결제 금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