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시 | 강의내용 | 시간 | 샘플강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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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강 | Chapter 01. 20세기 초의 경영학 - 1) 베버(Weber)의 관료제 p. 12 | 33분 5초 | |
2강 | Chapter 01. 20세기 초의 경영학 - 2) 테일러(Taylor)의 과학적 관리론 p. 14 | 23분 11초 | |
3강 | Chapter 02. 포드의 생산 증대 이후의 시대 - 1) 메이요(Mayo), 뢰슬리스버거(Roethlisberger)의 인간관계론 p. 20 | 30분 17초 | |
4강 | Chapter 04. 경영전략 - 1) 상황 분석수단 p. 29 | 37분 34초 | |
5강 | Chapter 05. 기타 주제 - 1) 기업의 형태 p. 39 | 30분 37초 | |
6강 | Chapter 05. 기타 주제 - 3) 경영자 p. 43 | 21분 29초 | |
7강 | Chapter 05. 기타 주제 - 5) 기업의 인수·합병 p. 49 | 27분 22초 | |
8강 | Chapter 01. 마케팅을 위한 시장조사 - 1) 마케팅의 의의 p. 56 | 14분 51초 | |
9강 | Chapter 01. 마케팅을 위한 시장조사 - 4) 마케팅 조사를 위한 표본추출 p. 58 | 24분 34초 | |
10강 | Chapter 02. 마케팅 전략 수립 절차 - 1) 마케팅 전략 수립 p. 64 | 14분 4초 | |
11강 | Chapter 03.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 (4P) - 1) 마케팅 믹스 4P p. 70 | 35분 48초 | |
12강 | Chapter 03.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 (4P) - 2) 제품 p. 74 | 26분 0초 | |
13강 | Chapter 03.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 (4P) - 3) 가격 p. 77 | 22분 7초 | |
14강 | Chapter 03.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 (4P) - 4) 유통 p. 80 | 25분 8초 | |
15강 | Chapter 03.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 (4P) - 5) 촉진(Promotion) p. 84 | 27분 40초 | |
16강 | Chapter 04. 마케팅 전략에 따른 소비자의 반응(소비자 행동론) - 1) 소비자행동론 p. 102 | 32분 9초 | |
17강 | Chapter 01. 직무관리 - 1) 직무 분석 p. 112 | 20분 3초 | |
18강 | Chapter 02. 인력확보 - 1) 인력 수요예측 p. 117 | 35분 0초 | |
19강 | Chapter 03. 성과평가 및 보상관리 - 1) 성과평가 p. 124 | 37분 10초 | |
20강 | Chapter 01. 조직 구성원 개인에 대한 이론 - 1) 성격 p. 134 | 42분 56초 | |
21강 | Chapter 01. 조직 구성원 개인에 대한 이론 - 6) 동기부여 p. 140 | 32분 35초 | |
22강 | Chapter 02. 조직 내 집단에 대한 이론 - 1) 조직 내 집단 연구의 기초지식 p. 152 | 31분 28초 | |
23강 | Chapter 02. 조직 내 집단에 대한 이론 - 4) 리더쉽 p. 157 | 46분 47초 | |
24강 | Chapter 03. 조직 자체에 대한 이론 - 1) 규모 p. 170 | 40분 11초 | |
25강 | Chapter 01. 경영과학(계량경영학) - 1) 선형계획법 p. 184 | 34분 36초 | |
26강 | Chapter 02. 생산 활동의 관리 (생산 운영관리) - 1) 생산 운영관리의 목표 p. 192 | 43분 50초 | |
27강 | chapter 03. 생산량 관리 (재고관리) - 1) 단일기간 재고모형 p. 209 | 44분 54초 |